지난번 주차장 사고를 수리할라고 이리저리 알아봤는데... 동네 덴트집에서는 약속이나 한듯 휀다 판금만 20만원 부른다. 잔기스들까지 같이 처리하려고 했더니 10만원 추가 ㅡㅡ광택은 25만원이란다.
다하면 55만원 ㄷㄷㄷ

마지막으로 혹시나해서 BK MANIA 광택 공구업체에 가서 물어보니...위 모든 것을 다해서 22만원 !!!!(광택15. 휀다 판금7. 기타 페인트까짐등은 서비스!!!!!)

그자리에서 당장 맡기고 돌아왔다 ㅎㅎㅎㅎ

옛날에 뻘짓하다가 날려먹은 백미러 도색과


지난번 사고부위


그리고 까진거 붓페인트로 도색하다가 변색되어 보기싫었던거. 잔기스. 돌빵 까짐 등등

모두 다 부탁 드렸다.


결과는?



빤딱빤딱하다 ㅎㅎ


백미러는 아예 새로 도색해 주심.ㅎㅎ

흰차가 광택효과가 별로 없단 말을 들어서 기대는 안했었지만 실제로 옆에서 작업중인 검은차랑 비교해보니...ㅜㅜ 광이 별로 안느껴저서 약간 속상했었는데..

돌아와서 지하주차장에 세워놓고 보니 주변 흰차들보다 확실히 빤딱빤딱하니 광나고 무엇보다 약간 누리끼리하게 변색 되었던 것이 싹 사라져서 진정한 흰둥이로 재탄생했다 ㅎㅎㅎㅎ

앞에 작업했던 차와 약간의 불미스러운 일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내차에 신경을 많이 못써주셔서 이것저것 다시 부탁 드리느라고 좀 늦어지긴 했지만.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잡다한거 다 해결해서 아주 만족스럽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