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에서 현재 프로모션 중인데 12/15일까지이고. 세부, 보라카이 등이 편도 6만원이다.

몇년 전에는 사람들이 요런거 잘 몰라서 세부퍼시픽 프로모션 뜨면 그런대로 자리 잡을 수 있었는데. 3년쯤 전부터 인가 갑작스레 사람들이 급?관심이 생겼는지 프로모션 티켓 잡기가 너무 어려워졌다.

특히 직장인인 관계로 주말 끼고 다녀와야 하는데 프로모 뜨자마자 이미 다 끝났다고 보면 됨.

특히 세부퍼시픽은 홈페이지가 아주 뭐 같아서 자리 체크하려면 날짜별로 다 체크해야하는데 에어 아시아는 들어가보니 월별로 한눈에 쫙 보인다 굿 ㅎㅎ

혹시나해서 뒤지다보니 7월 중순에 프로모 자리가 눈에 띄어서 얼른 예약 완료.

보라카이는 도착해서 또 갈아타고 두시간을 들어가야 한다기에 안감 ㅋㅋㅋ
세부에서 놀다가 모알보알로 다시한번 점프 예정.


갈때 6만원 올때 3.2만원 정도에 수화물 빼고 좌석 지정도 필요없고 ㅋ 프로세싱 피 2만 얼마 해서. 두명에 21만원에.예약 완료.
프로모션이 매진 되면 일인당 20만원 수준으로 오른다.

인터넷에 보니 일당 왕복 25만원에 예약하고 프로모션 예약.잘했다고 후기를 쓰던데 ......그건 로우 페어고 지금 들어가봐도 극성수기를 제외하고는 자리가 많이 남있다.

요번이 4번째 세부 방문인데. 기억은 잘 안나지만 요번이 아마 제일 싸게 가게 될 것 같다.

그동안 세부 퍼시픽 프로모 이용헤서 1인당 왕복 12만원짜리 한번. 18만원짜리 한번 그리고 12/30일 출발해서 1/2일 도착하는 65만원 짜리 럭셔리 세부퍼시픽 한번 ㅋㅋㅋㅋ 다녀왔었다.

이번같이 일인당 10만원 수준이면 사실 성수기 제주 항공권보다 저렴한데 설사 못가도 아깝지 않은 정도일 것 같다. 에어아시아가 막 자리잡을라고 프로모션 한창 뿌리는 것 같은데 기회를 잘 잡아야 할듯.

세부퍼시픽 처럼 처음에 프로모션 막 뿌리다가 어느정도 사람들 모이니 1페소 프로모션이 뜸해진것처럼 에어 아시아도 언제 그리 될지 모른다

대충 뒤져보니 9월쯤 까지 프로모션 티켓은 평일에도 거의.다 팔린 것 같고 10월이후에는 주말끼고도 평일도 남아 있었으니 혹시 시도해 보실분은 버릴 생각하고 시도해서 아깝지.않을듯.



참고로 오전 출국 ㅡ 새벽 귀국 편임.

옵션중에 핫시트라고 있던데 좌석이 앞뒤로 넓은 시트라 얼마 더 받는다. 열선 필요없다고 선택 안한다는 글이 많던데... 더운 좌석이 아님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