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비보스마트3를 사용한지 한 달 아직 안 된 것 같은데..


????

고무밴드 부분과 본체 부분이 유격이 생기더니 벗으면서 저렇게 되어버림

이거 뭐...내가 일부로 힘을 준것도 아니고 원래 용도와 다르게 험하게 사용한 일도 없고, 그리고 저렇게 고무가 갈라지기엔 아직 사용 기간이 너무 짧은 것 같다.

당연히 워런티 대상이겠거니 하고 AS센터 검색 하려고 포탈에 검색을 해보니..


?????
???

글로 읽었는데도 눈에 선명히 보이는  똑같은 현상인데 4주 걸리고 3.8만원??


가민 코리아가 수리센터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어짜피 대만으로 보내서 수리하는 기간이 걸릴 건 알고 있었지만 워런티 적용도 안된다니....

이분은 엣지 520인데, 심지어 기흥 정품인데도 워런티 안된다고 배를 갈랐네 ㅋㅋ  




제품이야 만들다가 좀 단점이 생길 수 있는데 충성도 높은 구매 고객에게 이러면 안되지...

지난번 케이던스 센서 고장나서 무료로 대만 본사에 보내서 수리했던 것 처럼, 가민 대만 본사에 컨택해서 잘 이야기 하면 무상 수리가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왔다갔다 기간 동안 사용 못하고 또 이메일로 상황 설명하고  짜증날 것  뻔하기 때문에...일단 더 이상 찢어지지 않도록 순접 신공!



저분이 과연 리퍼를 받았는지 새걸로 수리가 되어서 왔는지 알 수 없겠지만 가능하면 안보내는게 상책인듯.

가민 비보스마트3 실망이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