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에 문제가 생긴 시점부터 언제 끊어질라나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끊어졌네요.

당연히 운동하던 중도 아니었고 일상 생활 중에 갑자기 툭!

 반대쪽도 간당간당해서 그냥 툭 끊어졌습니다.

가민 코리아에 전화했더니 Unit No.를 체크했고 구매처를 확인하더니, 생산일자로부터 일년 이내라 구매일자를 굳이 확인하지 않아도 무상 수리가 된다고 합니다.

다음날 삼보AS에서 전화가 와셔 택배 보내라는 걸 , 직장 근처라 방문했습니다.(역삼역 부근)


현재 동일 증상으로 수리 대기자가 많고, 특히 검은색 small 사이즈는 부품 재고가 없어 최소 3주 기다리라는 말에 뭐 어쩔수 없이 맡기고 왔습니다.


비보 스마트 3.....ANT+ 지원되고 가민 커넥트 앱으로 통합관리가 되서 상당히 기대감을 가지, 유사한 기능을 가진 밴드 대비 세배 정도 가격을 주고 구매한건데 둘 다 생각보다 불편하고 정확도도 떨어지고 게다가 밴드까지 잘 끊어지니 과연 이걸 계속 써야하는가 의문이 듭니다.

아마도 새 밴드로 교체 받으면 중고장터로 직행하고, 비보액티브3 로 가든가 (이런 사태를 겪고도 가민을 벗어나지 못한다는게 참...) ANT+ 가 지원되는 팔뚝에 차는 심박계류로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